Posted on

조지아 주 의사당 방문

조지아 주 의사당 건물은 애틀랜타 스카이라인에서 매우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1889년에 완성된 신고전주의 양식 건물은 미국 국회의사당과 스타일이 비슷합니다. 조지아 국회 의사당은 국가 사적지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국회 의사당 건물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돔입니다. 돔 꼭대기의 여성상은 등불을 높이 들고 있는 자유를 상징합니다. 돔과 랜턴은 모두 조지아 북부의 달로네가(Dahlonega) 마을에서 채굴된 금박으로 덮여 있습니다. 정문은 워싱턴 스트리트에 있으며 광장이 시내를 향하고 있습니다. 건물 내부에는 커다란 원형 원형 홀이 있습니다. 원형 홀 아래 명예의 전당에는 조지아 독립 선언서 서명자를 포함하여 저명한 조지아 시민의 대리석 흉상이 있습니다.

용맹의 전당도 메인 층에 있습니다. 조지아의 82개 역사적인 깃발 컬렉션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초기 조지아 민병대, 남북 전쟁, 스페인 미국 전쟁, 두 세계 대전, 한국, 베트남, 사막의 폭풍 및 이라크 자유 작전의 깃발이 있습니다. 플래그는 주기적으로 회전하므로 표시가 변경됩니다. 조지아 하우스 챔버는 원형 홀의 서쪽 입구 위에 있고 상원은 동쪽에 있습니다. 의회는 회기 중이 아닐 때 볼 수 있습니다.

조지아 주립 과학 산업 박물관은 건물 4층에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에는 조지아의 지리적 지역, 농업, 야생 동물, 보석 및 광물, 국회 의사당 건물의 역사, 조지아 주지사 및 총회에 대한 전시물이 있습니다. 국회의사당 갤러리도 4층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국회 의사당은 애틀랜타 다운타운의 206 Washington Street에 있습니다. 국회 의사당과 박물관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일반인에게 공개됩니다. 시설은 주말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 모든 방문객은 금속 탐지기를 통과해야 하며 가방은 엑스레이 기계를 통과해야 합니다.

성인은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건물 자체 가이드 투어는 무료이며 워싱턴 스트리트 서울오피 입구에 위치한 국회 의사당 투어 데스크에서 브로셔를 구할 수 있습니다. 무료 도보 가이드 투어는 1-9인 그룹의 경우 6월, 7월, 8월에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에 제공됩니다. 예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건물의 공공 장소에서는 사진 촬영이 허용되지만 입법부가 회기 중일 때는 하원 및 상원 갤러리에서 사진 촬영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애틀랜타 시내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국회 의사당 건물과 박물관을 둘러보고 조지아의 역사에 대해 배우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Sherron Kines-Hodge는 Hampton Inn and Suites Atlanta Airport Hotel의 영업 이사입니다. Hampton Inn & Suites Atlanta Airport Hotel은 Hartsfield-Jackson 국제공항의 바로 북쪽이자 애틀랜타 시내의 남서쪽에 있습니다. 호텔은 조지아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2.5마일, 애틀랜타 엑스포 센터에서 4마일, Six Flags™ Over Georgia에서 15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애틀랜타 공항에 위치한 이 호텔은 고객의 탁월한 체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